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비스 호텔 체인의 디자인 제품 선물

이비스 스타일스 호텔이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. ©Relaxnews


(릴랙스뉴스) - 파리에서부터 오클랜드까지, 이비스 스타일스(Ibis Styles) 호텔이 유명 디자이너들의 가구와 소품으로 꼼꼼하게 스타일링한 인테리어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. 현재 처음으로, 인스타그램 오리지날 콘테스트를 통해, 몇 명의 행운의 고객들이 디자이너의 소품을 거머쥐게 되었다. 


Alessandro Guidolin의 템퍼리노(Temperino) 의자, Godefroy de Virieu의 플라잉 램프, 혹은 Ron Arad의 리플 체어(Ripple chair)까지.. 모든 디자인 아이템들이 현재 한 아이비스 스타일스 호텔에 전시되어 있으며, 이것들은 모두 곧 행운의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거실을 꾸며줄 것이다.


콘테스트 기간인 3월 13일에서 5월 13일 사이, 15개의 이비스 스타일스 호텔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그들이 얻기 원하는 아이템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#captureibisstles와 해당 아이템의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. 그 후, 참가자들이 가능한 한 많이 좋아요를 누르도록 팔로워를 격려하면 된다. 각각의 아이템은 특정 숫자의 '좋아요' 수에 도달해야 사용자가 이것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정되어 있다. 


호텔에서 직접 디자이너의 소품을 보지 못한 사람들도 인스타그램 @captureibisstyles 계정을 방문하여 아이템을 골라 참여할 수 있다. 방법은 같다. 사용자가 아이템의 이미지를 올리고 최대한 많은 '좋아요' 수를 달성하면 된다.


©Relaxnews

인기뉴스

포토

비디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