팝가수 아델, 결혼 인정


가슴 절절한 노래들로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 팝가수 아델이 수년간의 의혹 끝에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.


영국 태생의 가수 아델은 세계 모든 사람이 깨끗한 식수를 마실 수 있도록 촉구하는 환경재단 드롭포드롭(drop4drop)의 설립자이자 前 금융업자 사이먼 코넥키(Simon Konecki)와 오랜 기간 만나왔다.


두 사람 슬하에는 5살 아들 안젤로가 있기도 하지만, 아델은 그동안 본인의 사생활 유지를 위해 결혼 여부를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다.


그러나 아델은 지난 일요일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전 남자친구와의 이별로 인한 아픔에 대한 노래해 2011년 큰 인기를 끈 “섬원 라이크 유"(Someone Like You)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.


“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는 기분은 지상 최대의 행복이다” 한 팬이 인터넷에 올린 동영상에서 아델은 이렇게 말했다.
.

“그 감정에 중독됐죠. 그런데 이제 그런 느낌들을 느끼기는 힘든 게 사실이에요. 결혼을 했으니까요”라고 아델은 덧붙였다.

또한 지난 달 그래미 시상식에 참석했던 팬이라면 아델이 “내 남편과 아들, 내가 노래하는 유일한 이유다”라며 이 두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.


당시 아델의 대리인은 아델과 코넥키의 결혼 여부에 대해 답변을 거부했었다.


28세의 아델은 향수와 가슴 절절함을 일으키는 발라드로 21세기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.


최근 그래미 시상식에서 그녀는 많은 이들이 노리는 세 개의 상인 올해의 앨범상, 올해의 레코드상, 올해의 노래상을 두 해에 걸쳐 모두 휩쓴 첫 번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. 


인기뉴스

포토

비디오